이용약관
품종
산후 조리원
피해유형
1) 입소 전 계약해제

    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    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(②~⑤)
입소 예정일 전 9일 이후
입소 예정일 전 10~20일
입소 예정일 전 21~30일
입소 예정일 전 31일 전
        또는 계약 후 24시간 이내

2) 입소 후 계약해제
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3) 입소 후 계약해제
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보상기준
계약금 환급 및
    계약금의 100%배상
계약금 전액 미환급
계약금 30% 환급
계약금 60% 환급
계약금 전액 환급
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하고, 총 이용금액의 10% 배상
총 이용금액에서 이용시간에 해당하는 요금 + 총 이용금액의 10% 를 공제한 잔액을 환급
비고
다만, 계약금이 총 이용금액의 10%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초과되는 금액은 전액 환급하고,
그 나머지는 보상기준에서 정한 비율에 따라 환급한다.
※ 산전관리를 받고 난 후에 해약을 하는 경우 최소비용(관리 회당 10만원 씩)을 공제합니다.